신청문의

  • 로그인 불가? 이전 담당자가 퇴사하여 ID 로그인(비밀번호찾기)이 불가합니다.

이 경우 먼저 KEA로 문의주셔서(유선, 문의게시판) 아래 정보를 말씀주시기 바랍니다.

ㅇ 기업명

ㅇ 새 담당자님의 성명, 휴대전화번호, 전자메일주소

그러면 KEA에서 담당자 정보를 변경등록하면, 기업에서 비밀번호 찾기 > 임시 비밀번호 받기 하셔서 로그인 가능하게 됩니다.

* 휴대전화번호는 간혹 에러가 있어, 전자메일 인증을 권장합니다. (만약 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,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십시오)

 

본 건 관련 문의가 집중되어 통화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통화가 안 된 경우, '문의하기' 게시판에 아래 정보를 달아 주시면 신속히 변경등록 후 확인 연락드리겠습니다. (오전 내 or 오후 내 처리)

QUICK
MENU

맨 위로